🎵일상/이것저것

[넥슨 30주년] 퀴즈 풀고 넥슨 캐시 3천원 받기

초코폴리 2024. 4. 4.

 


넥슨 캐시 3천원 이벤트
참여 방법

이미지 혹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퀴즈 풀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넥슨 캐시 3천원 퀴즈 이벤트 페이지>


넥슨 30주년 기념으로 24년 4월 1일 ~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고, 퀴즈의 정답을 모두 맞히면, 넥슨캐시 3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행 방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다음 밑에 있는 'START' 버튼을 눌러 퀴즈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총 3문제가 나가며, 모두 맞혀야 넥슨캐시 3천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틀리게 되더라도 '재시작' 버튼을 눌러 다시 풀 수 있어서, 계속 도전하시면 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풀었던 문제의 예시입니다. 넥슨과 관련된 문제가 주로 나오지만, 상식과 관련된 문제가 나올 때도 있습니다.

OX 퀴즈의 정답은 대부분 'O'로 많이 나왔던 것 같아서 모르실 때는 'O'로 찍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답을 모두 맞히면, 로그인하신 넥슨 아이디로 바로 3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만약 위와 같은 메시지가 떠서 참여가 안 된다면,
다음날 다시 도전해 보시면 됩니다.

하루에 지급 가능한 넥슨캐시 한도가 있는 것 같아서,
오후 12시 정도만 넘어가도 참여가 안 되더라구요.

그건 그렇고
오랜만에 큐플레이 보니까 되게 반갑네요 ㅋㅋ
(십 몇년도 더 된 추억의 게임...)

이상 초코폴리였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지금 진행 중인 또 다른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30주년 기프트샵 선물 교환 방법 (+코디 착용샷)

킹덤 퍼레이드, 네온 카모플라쥬 세트 리뷰 메이플스토리 넥슨 30주년 기프트샵 요번달 넥슨 30주년 릴레이 이벤트의 주인공은 메이플스토리입니다. 그래서 24년 4월 1일 ~ 4월 30일까지 넥슨 30주

chocopolynichijo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