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유즈맵

[스타 유즈맵] 출발 드림팀 리뷰 및 다운로드 (미니게임)

초코폴리 2021. 1. 27.

 

 

 


 

출발 드림팀

 

여러분들이 아시는 그것을 모티브로 만든
밀치 님의 미니게임 유즈맵입니다.

최대 6명까지 플레이 가능하고,
장애물이 있는 여러 개의 스테이지를
남들보다 빨리 도착해서 총점이 1등인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맵입니다.

 


 

기본적인 맵 설명

 

 

마우스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키보드의 A, D 키를 이용해서 움직이고,
Y키를 통해 본인 캐릭터의 시점에 맞춰 고정시키거나
자유롭게 시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위와 같은 장애물을 넘으면서
가장 먼저 도착하시면 됩니다.

1등에게는 3점, 2등은 2점, 3등을 포함해
그다음으로 들어오는 사람에게는
1점씩을 부여합니다.

이렇게 해서 총 7개의 스테이지 중
점수를 가장 많이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 자체는 정말 심플한데,
그 안에 있는 장애물들이
웃음을 자아내는 포인트가 엄청 많아가지구
지인들하고 플레이하면서
엄청 웃었던 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끝으로

 

플레이타임이 대략 15분 정도 되는
간단한 미니게임이었습니다.

스타를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맵이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초코폴리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재미있는 맵 많이 리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출발드림팀 데모3.scx
1.21MB

 

<밀치님이 만든 또 다른 유즈맵>

 

[스타 유즈맵] EUD 포트리스 포에버 FINAL 리뷰 및 다운로드

EUD 포트리스 포에버 EUD 메탈슬러그를 제작하신, 밀치님의 대전 형식 유즈맵입니다. 게임 '포트리스'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었고 최대 3:3 까지 즐기실 수 있으며, 유즈맵에서는 흔치 않은 AI와의

chocopolynichijou.tistory.com

 

 

[스타 유즈맵] EUD 메탈슬러그 1.10 리뷰 및 다운로드

EUD 메탈슬러그 메탈슬러그 2를 모티브로 만든 유즈맵입니다. 뛰어난 완성도 하는 내내 감탄을 연발하면서 했을 정도로, 본작인 메탈슬러그 2와 완전히 똑같았습니다. 1. 자연스러운 움직임 일단

chocopolynichijo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