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유즈맵

[스타 유즈맵] MBTI 성격 유형 검사하기 (다운로드 및 리뷰)

초코폴리 2021. 2. 15.

 

 

 


 

MBTI 성격 유형 검사하기

 

스타 유즈맵으로 진행 가능한
MBTI 성격 유형 검사입니다.

 총 94개의 선택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고,
최소 30개 이상의 문제를 푸셔야
정확하게 검사 결과가 나오는 맵입니다.

 


 

기본적인 맵 설명

 

 

최대 6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고,
사진에 나와 있는 저글링으로
질문에 대한 선택지를 고르거나
여러 가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검사 문항은 총 94개가 있으며
모든 검사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결과가 산출됩니다.


제가 예전에 MBTI 검사를 했을 때는
INFP-T가 나왔었는데, 이번에도
동일한 결과가 나올지... 조금 떨리네요.


 

두구두구두구둥...

 

 

오~ 똑같이 나왔네요!
솔직히 유즈맵으로 제작한 거라
조금 신빙성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오해였네요.

이 맵, 믿을만합니다!

 

 

뿐만 아니라, 검사 결과 창에 있는
마린과 질럿에 저글링을 보내면
본인이 받은 성격 유형에 대한 자세한 설명
추천 직업군도 볼 수 있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와...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게
저를 분석한 기분이네요.
너무 정확한데요?

 

 

그리고 미니맵 기준 5시 방향에 있는
스타게이트를 클릭하시면,
검사 중 선택한 항목들이 얼마만큼
본인의 유형과 맞는지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보통 이러한 검사를 할 때는
조용한 공간에서 혼자 문제를 푸는 게 일반적인데,
유즈맵으로 즐김으로써 다른 사람과
성격 유형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꽤 재밌게 다가올 수 있는 맵인 것 같습니다!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것도
굉장히 재미있을 법한 맵이네요 :)

이상 초코폴리였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mbti_검사하기v2.scx
0.13MB

 

다운로드 출처 : cafe.naver.com/edac/97814

 

 

mbti 검사하기

게임 인원 : 6명까지 가능 게임 시간 : 5~20분 게임 설명 : 성격 유형 지표중 하나인 mbti를 검사하는 맵입니다. 총 94개의 문항이 주어지며 선택지가 주어집니다...

caf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