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이벤트

[메이플스토리] VIP 부스터 획득 방법 (+한 개 얻는 법)

초코폴리 2023. 12. 28.

 



VIP 부스터 얻는 법


사용 시,
맵에 레벨 범위 몬스터가 추가로 소환되어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기본적인 획득 경로
공짜로 한 개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정리해 보았습니다.



획득 경로

이미지 출처 : https://maplestory.nexon.com/News/Event/Ongoing/870


오피셜로 나온 입수 경로는
레범몬(레벨 범위 몬스터)을 잡을 경우,
일정 확률에 따라 드랍이 되는 방법뿐입니다.

정확한 확률은 공개되지 않았고,
본인의 아이템 획득량(아획)에 따라
정해진 비율로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아획 174% 정도로
30분 사냥하고 한 개를 먹었습니다.

보통 200% 넘어가시는 분들도
재획 당 2~3개 정도 드랍이 된다고 하네요.

개개인마다 체감이 다르긴 하겠지만,
드랍률이 극악인 건 부정할 수 없겠네요.



공짜로 한 개 얻는 방법


이벤트 맵으로 입장해서
왼쪽 끝에 위치한 골드리치를 찾아주세요.


골드리치에게 말을 건 후,
'골드리치와 대화하기'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VIP 부스터 한 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직전 이벤트에서 VIP 부스터의 역할이었던
'핑크 버블 부스터'와 달리,
매일 고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VIP 부스터 외에도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컨텐츠가 많아서 그런 걸까요...?

그래도 1월 패치 이후에
펀치킹이 도입된다고 하니,
본캐 성장의 아쉬운 부분을
그걸로 달래야겠네요.😅

이상 초코폴리였습니다.



<이 글도 추천드려요!▼>

 

[메이플스토리] 유니온 아티팩트 몬스터 라이프 삭제 보상 받는 법

몬라 종료 보상 받는 방법 12월 21일 DREAMER 패치 이후에 몬스터 라이프를 대체하는 '유니온 아티팩트'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있었던 몬스터 라이프가 삭제되어, 기존에 농장을

chocopolynichijo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