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이벤트

[메이플스토리] 만우절 이벤트 보상 받기 (투명 데미지 스킨)

초코폴리 2024. 4. 1.

 


메이플 만우절 이벤트



각 마을에 있는 메이플 운영자에게
대화를 걸어주세요.




그러면 '서프라이즈~(?)' 한 멘트와 함께
선물을 줍니다.




바로 투명 데미지 스킨.

기존의 투명 뎀스와 달리,
유닛 스킨이라서 단위까지는 보이고
숫자만 보이지 않는 데미지 스킨이네요.




오 이런 식으로 표기되네요...

기존의 뎀스처럼 숫자가 영수증 마냥
촤르륵 올라가는 느낌이 지겨우신 분들이나,
특정 컨텐츠(보스, 펀치킹 등)를 진행할 때
가끔 사용할 것 같은 데미지 스킨인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유닛 스킨보다는
아예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일반 뎀스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뭐가 됐든 묵혀두고 안 쓸 것 같지만)

이상 초코폴리였습니다.

재밌는 장난이 가득한 날을 희망하며~




<여기 있는 글 다 추천드려요!>

 

초코폴리의 일상♬

여러가지 게임들을 리뷰, 공략하는 블로그입니다.

chocopolynichijou.tistory.com

 

댓글